[대부도여행코스] 1박2일 대부도 힐링여행 제대로 하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자몽트래블입니다. 오늘은 대부도여행을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솔직하게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대부도여행기
대부도를 다녀왔던날은 하늘이 이처럼 맑았어요! 요즘도 태풍이 지나가고 완전한 가을이 와서 날씨도 선선하고 노을도 예쁘게 지더라구요~ 낮에는 파란 하늘도 너무 예뻐보이고 여행가기 좋은 시기에요 :) 물론 방역수칙은 준수하면서요!!!
가다가 바다가 너무 예뻐서 잠시 차를 세우고 구경했던 곳이에요~ 이렇게 예쁠일이냐구요ㅎ_ㅎ 대부도는 서울근교에서 당일치기로 또는 1박2일로 바람쐬러 다녀오기 딱 좋은 지역이에요! 드라이브코스로도 잘되어있어서 차만 있으면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요!
유리섬박물관
이번 여행은 숙소에서 바다보고 맛있는거 먹기로했던 말 그대로 힐링여행이였어요! 근데 여기까지왔는데 그러기에는 뭔가 또 아쉬워서 들린 유리섬박물관이에요!ㅋㅋㅋ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용히 둘러보기 너무 좋았어요! 낮에는 아직 더운 날씨에 살짝 고생했는데 에어컨 빵빵한 실내라서 더 좋았어요~카페도 있어서 여유롭게 구경한 후 커피도 한잔 할 수 있었어요^^
대부도 유리섬박물관 위치/입장료/영업시간 아래에 기재해놓을께요~ 방문하신다면 꼭 참고해주세요!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부흥로 254 (저희는 네비에 '유리섬박물관' 이라고 주소찍고 갔어요!!)
입장료
대인 10,000 청소년 9,000원 소아 8,000원, 유아(3세미만) 무료
영업시간
매일 09:30 - 18:00
토요일 09:30 - 21:00 (6시이후 20%할인)
공휴일 09:30 - 18:00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생각보다 박물관자체가 꽤 크더라구요!ㅋㅋㅋ 주차장도 컸구요~ 내부랑 외부 모두 전시품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저희는 가족단위로가서 그런지 재밌게 놀았구요ㅋㅋㅋ특히 아빠가 사진찍는걸 좋아하셔서 더 잘맞았던 관광지였어요!
이런 말 모양의 전시품도 있는데 멋있더라구요 :)
입구에 있는 인사해주는 조형물! 굉장히 컸다ㅋㅋㅋㅋ재밌게 구경하고 갑니다 :) 저는 대부도 오신김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사진 정말 많이 남기고왔어요!
힐링시작
한가득 채운 맥주들..! ♡ 아래는 휘슬러 그레이프푸르트라는 맥준데 맛있고 인기가 많은만큼 매장에 3개 밖에 없어서 있는것만 털어왔어요!!ㅠ_ㅠ 우리는 네명인데 말이죠...
펜션에 있는 강아지! 시바견인데 귀여웠어요ㅎㅎ 혓바닥도 완전히 분홍색이고 눈썹은 흰색이고 귀는 쫑끗했어요ㅋㅋㅋ! 근데 모자쓰는걸 싫어해서 아빠가 모자쓰고 다가가니까 막 짖더라구요 ㅠㅠ..
각자 샤워 시원하게하고, 신나는 보드게임스타트 >_<
보드게임하다가 맥주짠! 안주는 오사쯔ㅋㅋㅋㅋㅋ 결국 오빠만 코로나 먹는걸로ㅋㅋㅋㅋㅋ!!! 맥주이름 코로나인거 정말 맘에 안든다 ㅠㅠ...
바베큐파티
마지막은 당연 바베큐파티!!!ㅋㅋㅋㅋ 왜 놀러오면 그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이번에도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남기왔네요♡ 대부도여행은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읽어주셔서감사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