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먹방스토리

[의정부맛집/처갓집양념치킨 의정부5호점] 17년의 정성, 옛 감성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by 카페온어쓰 2021. 3. 19.


오늘의 맛집 : 처갓집양념치킨5호점

✔️처갓집양념치킨 5호점 위치
의정부 582번지 1층 (전화국 뒤쪽)

✔️처갓집양념치킨 5호점 번호
031-876-3737 (단체주문/배민/요기요)


17년째 이어져오는 가게

안녕하세요! 자몽트래블입니다 :) 오늘은 제가 오랫동안 애정하고 또 제일 좋아하는 치킨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의정부에서는 이미 인기가 많다고 소문이 자자하고, 멀리서도 드시러 찾아오는 바로 그 집!!! 처갓집양념치킨5호점입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배달만 가능한데, 예전 매장에서 먹을때는 양주나 동두천에서도 택시타고 막 오시더라구요ㅎㅎ

정말 대단한건 제가 오래전부터 단골인데, 사장님께서 17년째 가게를 운영하고 계시다는거에요! 맛도 처음 느꼈던 그 맛 그대로 지금까지 유지하고 계시구요ㅠㅠ 전화로 주문할때마다 응대도 항상 친절하세요!


부모님이 더 좋아하는 맛집

처갓집은 슈프림양념치킨이랑 양념치킨이 가장 맛있긴하지만, 이날은 가족들과 함께 먹는 날이라 후라이드를 주문했어요!!! 후라이드도 양념 못지않게 너무 맛있고, 심지어 기름을 좋은 걸 쓰시는지는 몰라도 한 입 베어서 물면 그 바삭함이 다른 치킨이랑은 확연히 달라요ㅠㅠ 이거 드셔보셔야지 알 수 있어요!

특히, 처갓집양념치킨5호점을 즐겨먹는 이유는 부모님과 할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세요! 요즘 치킨 같으면서도 추억의 치킨 맛도 있다고ㅎㅎ 그 모습을 보면 저도 기분이 좋아지고, 어렸을때 아빠가 퇴근길에 사오시던 치킨맛도 나구요!!!!


후라이드는 사랑

가까이서 봐주세요 후라이드ㅋㅋㅋㅋ♥️ 저는 다른 치킨도 다 먹어봤지만 금방 질리고 물려서 많이 못 먹는데 여기 치킨은 한마리도 뚝딱 가능해요!!!


으 닭다리 살 좀 보세요 :) 빨리 주문 안하시고 모하시나요!!! 저도 제가 포스팅하다가 다리 사진 보고 주문하러갑니다ㅋㅋ


치맥은 처갓집

맥주 한 잔에 처갓집양념치킨5호점 치킨 먹으면 하루 피로 싹 가고 이게 천국이구나 느낄 수 있어요!!!! 이번 주말은 가족들과 둘러앉아 맛있는 치킨과 맥주마시며 오순도순 시간을 보내보는건 어떠신가요?

떡추가 무조건!!!

양념베이스에는 떡을 넣어주시는데 떡꼬치 같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제발 추가가 가능한 메뉴가 있으면 좋겠다 했는데 이제 생겨서 마음껏 추가하고 있습니다ㅎㅎ 전화주문으로도 가능하고 배민이나 요기요 어플로도 다 추가 가능하더라구요!!!

 
이날은 외할머니께서 집에 오셨던 날이에요 :) 의정부만 오시면 처갓집양념치킨5호점 날개후라이드만 찾으세요! 그래서 이번에도 주문해드리고 제가 좋아하는 매운양념소스도 듬뿍 추가했어요ㅎㅎ!!!

매번, 먹을때마다 너무 맛있고 또 가족들이랑 같이 먹으면 뭔가 추억 돋는 맛ㅠㅠ 요즘 치킨은 달고 자극적이고 이렇다면 여기는 꾸준하고 건강하게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맛!!!!

처갓집양념치킨 의정부5호점 사장님! 혹시나 보고계시다면 영원히 팔아주세요ㅠㅠ♥️ 헝헝 너무 맛있어요 정말ㅠㅠ

다음에는 양념만 몰아서 다시 포스팅해야겠어요! 사진이 워낙 많아서ㅋㅋㅋㅋ찐팬인증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