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먹방스토리

[의정부점/배달의민족] 반올림피자샵 반반피자 (불고기/고스트페파로니) 솔직후기

by 카페온어쓰 2021. 3. 19.


오늘의 먹방 : 반올림피자샵


안녕하세요! 자몽트래블입니다 :) 얼마전에는 밤에 야식이 너무 땡기더라구요~뭐먹을지 고민하다 피자가 땡기길래 평소에도 많이 먹는 반올림피자샵 의정부점으로 주문을 했어요! 원래는 사이즈 가장 큰 걸로 먹다가 이번에는 처음으로 반반피자 레귤러 사이즈를 주문을 해봤어요! 그럼, 반올림피자샵 반반피자에 관한 솔직후기를 시작해볼께요ㅎㅎ


반올림피자샵_반반피자

금액: 16,900원
메뉴: 불고기/고스트페파로니(보통매운맛)

반올림피자샵 반반피자는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불고기피자와 고스트페파로니(보통매운맛) 그리고 특제갈릭소스를 3개나 추가했어요. 불고기피자는 우리가 아는 맛있는 맛을 상상해주시면 되고, 고스트 페파로니는 왠만한 페파로니 피자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지난번에 매운맛으로 먹어봐서 이번에는 보통 매운맛으로 시켜봤는데 매운맛이 전 훨씬 맛있었어요ㅎㅎ 근데 제가 매운걸 평소에 즐겨먹고 좋아해서 매운맛을 더 선호하는거 일수도 있어요! 매운맛은 저도 매워하면서 먹어요!!!! 글구 여기 특제소스 갈릭소스는 너무 맛있어서 일인당 하나씩 놓고 먹어야되요ㅠㅠ


시원한 맥주에 반올림피자샵은 최고의 안주였어요! 다만 반반 피자 R사이즈는 작아도 넘 작더라구요..ㅠㅠ 여자기준 혼자 먹는다면 충분하고 좀 남을 것 같지만 2명 이상이면 부족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 혹시나 2인 이상이면 L사이즈를 추천드려요!!!

그래도 일끝나고와서 맥주 한잔에 피자라니 하루의 피로가 싹 가는 느낌이였어요! 내일 금요일만 마저 화이팅하고 맛있고 행복한 주말 보냅시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