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먹방스토리

[집콕/홈파티] 집에서 가족들과 '대하파티' 즐기기 : 버터구이/소금구이/마늘바게트

by 카페온어쓰 2020. 12. 23.

오늘의 제목 : 대하파티

안녕하세요! 자몽트래블입니다 :)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했었던 대하파티를 소개해드릴께요~! 대하가 먹고싶다는 말이 나와서 하루전에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바로 구매를 했어요ㅎㅎ 그리고 다음날 바로 택배받아서 요리해 먹었던 대하!!!! 처음에는 직접 안보고 인터넷으로 주문하는거라 상태가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인터넷으로 직거래를 하고 계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믿고 구매한 대하!!! 이번에는 에어프라이어로 요리를 해보기로 했어요~~그러면 지금부터 집에서 직접 해먹은 대하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한 대하

우선 전체적인 구성이에요! 대하크기도 적당하고 살도 통통하니 아주 먹기좋았어요~! 대하는 처음으로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해봤어요ㅎㅎ 버터를 발라서 그런지 윤기도 좔좔 흐르고 향도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배터지게 먹고 싶어서 저 멀리서 소금깔고 더 굽는중에요!!! 

 

 

 

 

파티분위기 | 마늘바게뜨

그리고 감바스 먹는 분위기를 내고 싶어서 돌아오는 길에 사왔던 마늘바게트빵이에요ㅎㅎ 함께 있으니까 분위기도 더 낼 수 있고, 상도 더 꽉 차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새우만 먹으면 아쉬울수도 있었는데 빵과 함께 먹으니 배도 차고, 더 맛있었어요!! 파티하거나 아님 이런 상차림할때 바게트를 놓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파티분위기 | 다양한소스

그리고 새우랑 같이 곁들여 먹을 소스는 초고추장과 칠리소스를 준비했어요! 칠리소스도 맛있지만, 매콤하고 상콤한 초고추장도 정말 맛있어요ㅎㅎ 여러분은 어떤 소스를 좋아하시나요? 사실 버터로 구운 새우는 그냥 먹어도 그대로의 맛이 있죠>_< 

 

 

 

 

파티분위기 | 올리브,할라피뇨 등

그리고 또 빠질 수 없는 올리브, 할라피뇨, 통후추, 살사소스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어요! 새우하나 까먹고 할라피뇨 하나씩 먹으면 그렇게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요즘은 식자재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대하드실때 같이 준비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릴께요ㅎㅎ 

 

 

 

 

대하 먹방 성공

대하는 하나씩 까먹는 재미도 있고 가끔 너무 먹고싶은 음식이에요! 또 온라인으로 상태좋은 대하를 구매할 수 있어서 편리하구요ㅎㅎ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으시다면 더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을거에요!!ㅎㅎ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하면 치우는것도 금방이라서 더 좋더라구요!! 오늘도 저의 먹방스토리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