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먹방스토리

[집콕/소고기파티] 오늘은 가족들이랑 소고기구이 먹었어요!

by 카페온어쓰 2020. 12. 27.

오늘의 먹방 : 소고기구이 

안녕하세요! 자몽트래블입니다~^^ 일년중에 제일 기대되고 행사도 많은 연말인데 코로나로 나갈 수도 없고ㅠㅠ.. 항상 있었던 연말인데 이번에는 좀 다르게 보내야겠어요! 그래도 허무하게 보낼 수는 없으니 집에서 가족들과 하루하루 맛있는 음식먹으면서 나름대로 재미있게 집콕을 즐기고있어요! 여러분은 어떻게 코로나를 극복하고 계시나요? 하루빨리 괜찮아졌으면 좋겠어요!!!

 

 

 

소고기 안창살 

큰 삼촌이 집에 놀러오시면서 소고기를 사다주셨어요! 원래는 랍스타를 사다주신다했는데 얼마전에 배부르게 먹어서 괜찮다고하니 소고기를 사다주셨네요 >_< 저는 삼겹살도 좋아하지만, 깔끔한 소고기를 더 많이 좋아해요! 소금기름장에 찍어서 먹으면 담백하니 맛잇더라구요! 

 

 

신선함

고기의 신선함이 눈이 보이지 않나요!!!! 사진 빨리 찍고 후따딱 구워서 먹어야겠어요!ㅎㅎ 상태도 좋고 양도 많고 큰 삼촌 짱짱이에요!!!

 

 

적당한 크기고 잘라져있던 소고기! 한점 한점 올려서 구운다음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ㅎㅎ 저희는 고기먹을때 주로 불판에 놓고 바로바로 건져먹어요! 그러면 따뜻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 

 

 

고기스타일은?

저는 센불에 빨리 익혀서 핏물이 살짝 있을때 먹는걸 좋아해요! 여러분 스타일은 어떠신가요? 저희 엄마는 핏물이 아예 없어야지 드시더라구요!!! 취향은 다르지만 어떤 방식으로 먹던 소고기는 항상 맛있죠? 히히 특히 고기 한점을 먹을때 팡 터지는 육즙은 정말 사랑이에요!!

 

 

쌀밥에 고기 한점

흰 쌀밥에 소금장 찍은 소고기 한점 올려서 먹으면 이게 바로 천국이죠!!! 거기에 엄마표 김치국까지 먹으면 최고의 궁합이에요! 오늘도 삼촌덕분에 가족들이랑 소고기파티하면서 행복한 시간보냈어요ㅎㅎ 다음에는 어떤 먹방으로 찾아올지 기대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