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먹방스토리

[북촌맛집] 이영자PICK! '남도분식' 떡볶이에 김밥쌈까지 먹은 후기

by 카페온어쓰 2020. 12. 21.

오늘의 맛집 : 남도분식


안녕하세요~자몽트래블입니다. 오늘은 북촌맛집이자 이영자 맛집인 '남도분식-북촌점'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남도분식은 하도 유명해서 꼭 한번 다녀오고 싶었는데, 때마침 북촌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본점인 남도분식-북촌점에 다녀왔어요! 운좋게도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근데 최근에 올라오는 게시물보면 웨이팅이 길었다고 불평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네요 ㅠㅠ..

 


'남도분식' 오시는 길

서울 종로구 북촌로 4길 20 연화빌딩 1층

서로 종로구 계동 102-1 연화빌딩 1층 

 

'남도분식' 지하철 탑승할 시

3호선 안국역 2번출구에서 303m

 

'남도분식'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jamong-travel.tistory.com/27

 

✔️ 안국역카페 | 어니언 (Onion)

오늘의 카페 : 어니언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 입니다. 친구랑 같이 북촌으로 놀러갔다가 요즘 인스타에서 너무나도 핫한 카페인 '어니언 (Onion)' 이라는 한옥카페를 방

jamong-travel.tistory.com

남도분식 들렸던 날 다녀왔던 안국역카페에요! 어니언에 대한 리뷰도 같이 첨부할께요ㅎㅎ 참고해주세요!!!

 

 

날 좋은 날 다녀왔던 북촌! '남도분식' 로고가 멀리서부터 이렇게 보여요ㅎㅎ

 

너무나도 궁금했던 남도분식!!!! 저도 한 번 맛보겠습니다 :) 

 

 

남도떡볶이 12,000원  김밥쌈 9,000원

 

평소에 떡볶이를 너무나 좋아하는 저이기에, 이번에도 먹기전부터 기대되서 난리난리 피웠던 기억이 있어요ㅋㅋ 특히 김밥쌈은 전혀 먹어본적이 없어서 무슨맛일지 상상이 안가고 궁금하더라구요! 이제 맛 리뷰를 좀 해볼께요 ^^ 떡볶이는 맛있었어요!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맛으로 정감있고 생각나는 맛이에요 :) 북촌가면 또 갈것같구요! 김밥쌈은 기대했던 것보다 별로였어요ㅠㅠ... 딱 김밥을 상추랑 쌈에 싸먹는맛 ㅋㅋㅋㅋ 상상할 수 있는 맛이였어요! 그래도 남도분식의 메인메뉴이기도하니 방문하면 한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ㅎㅎ

 

 

남도분식 떡볶이는 옛날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정감있는 비주얼과 맛을 가지고있어요ㅎㅎ 그래서 더 친숙하게 다가오는 음식점입니다!!!

 

남도분식 북촌점에는 이런 낭만적인 창가가 있더라구요ㅋㅋㅋ 창문건너보이는 살랑살랑 흔들리는 나뭇잎과 흰색커튼의 조화 문득 창밖을 봤는데 너무 예뻐서 밥먹다말고 사진으로 남겨놨어요 :) 남도분식 드디어 가봐서 행복했던 날이였어요! 이영자맛집 남도분식 북촌가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