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먹방스토리

[양주장흥맛집/송추본점] 방태막국수 솔직후기

by 카페온어쓰 2021. 5. 3.

오늘의 제목 : 방태막국수

안녕하세요~자몽트래블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하늘문에 들렸다가 다녀온 방태막국수라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_^ 송추나 장흥을 자주 다녀오시는 분이라면 이미 알고계실수도 있어요!! 하도 유명해서 웨이팅이 있는 날도 있더라구요! 매장이 작은 편도 아닌데 말이죠..? 그만큼 맛집이고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방태막국수' 솔직후기 시작합니다.

양주장흥맛집


요즘 비만 오다가 이렇게 화창한 날씨를 보는게 정말 오랜만이네요! 날씨가 많이 쌀쌀하던데 아직도 꽃샘추위인건가요..? 날씨 불문하고 언제 먹어도 맛있는 방태막국수

✔️방태막국수 위치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552
경기 양주시 장흥면 울대리 387-5

✔️방태막국수 영업시간
10:30 ~ 21:00 (Last order 20:30)

아무래도 대중교통으로는 다녀오기 힘들거에요! 저도 부모님과 오빠와 함께 네비찍고 다녀왔어요ㅎㅎ 고유 주차장도 있기때문에 자차로 이동하시는거를 추천드립니다.


✔️방태막국수 메뉴

- 물막국수 8,000원
- 비빔막국수 8,000원
- 회막국수 10,000원
- 접시보쌈 22,000원
- 손빚은왕만두 6,000원
- 감자전 8,000원
- 방태떡갈비 8,000원
- 굴림만두 8,000원

아침식사를 하러간거가 육개장이 있으면 먹어볼라했었는데 계절메뉴인지 없더라구요^^ 그래서 막국수 종류로 시켰어요! 보쌈은 22,000원으로 한 접시 시켰는데, 혼자가거나 개별적으로 드실때는 막국수+보쌈 해서 세트로 판매하더라구요!!


저희는 4명이서 물막국수1개, 비빔막국수2개, 회막국수1개, 보쌈1접시, 굴림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워낙 먹성이 좋아서 인당 하나씩 메뉴에 사이드 메뉴도 같이 먹어가 배가 불러요ㅋㅋㅋㅋ육수도 따로 주시는데 비빔막국수 먹을땐 마지막에 넣어서 마셔도 맛있더라구요! 보쌈은 부모님께서 너무 맛있다고 잘드셨어요ㅎㅎ 까다로우신데 맛있다 맛있네 하는 정도면 정말 맛있는거에요!!! 송추에는 왜이렇게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은거죠? 주말마다 오고 싶은 송추ㅜㅜ

 
22,000원에 이렇게 나와요! 무엇보다도 양념무가 새콤하니 맛있어서 싸먹기 좋았어요ㅎㅎ 절인 배추도 따로 주시구요!! 김치랑 배추도 같이 판매하더라구요~이건 좀 신기했어요! 아마 음식 드시고 나서 찾으시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같이 판매하는거겠죠?

약간 호불호가 갈렸던 굴림만두입니다ㅋㅋㅋ만두는 왕만두랑 굴림만두랑 고민하다가 엄마픽 굴림만두로 시켰는데 오히려 엄마가 실망하고 주변사람이 맛있게 잘 먹었다는 이야기..만두라기보다는 사실 완자같은 느낌을 더 받았어요! 식감도 마찬가지이구요ㅎㅎ 굉장히 촉촉하고 처음 맛보는 만두였어요!!! 저는 한번 드셔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왕만두는 6,000원에 개 나옵니다.


음식도 빨리나오고 서빙해주시는 선생님들도 다 친절하시고 무엇보다도 음식이 다 맛있어서 오늘 외식은 대만족입니다 !!!

 
날씨가 항상 오늘만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요~주말에 딱 드라이브하기 좋은 날씨였어요! 오랜만에 굉장히 힐링하고 오는 날이였네요ㅎㅎ 그래도 이번주에는 어린이날 휴무가 있으니 우리 모두 힘내자구요!!!! 송주나 양주장흥에 맛집 찾으신다면 방태막국수 무조건입니다!!!! 그럼 다음에 또 올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