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먹방스토리

[회기(경희대)맛집] '키친요로시쿠' 일본식 가정집 방문후기

by 카페온어쓰 2021. 5. 22.

오늘의 맛집: 키친요로시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리는 자몽트래블입니다. 4-5월에는 바쁜게 무척 많았는데 이제는 숨통이 트여 포스팅 할 시간도 생겼어요ㅎㅎ 오늘은 경희대 주변에 있는 일본식 가정집 키친요로시쿠라는 음식점을 포스팅해볼거에요. 매장자체는 넓은 편이 아닌데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기도해요! 가성비대비 구성이 굉장히 좋아서 자주 찾게 되는 곳, 키친요로시쿠❛ ֊ ❛„ 바로 시작합니다.

키친요로시쿠 위치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3-24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6길 4

키친요로시쿠 오시는길
경의중앙/1호선/경춘 회기역 1번출구
(동대문 01번 버스타구 경희대에서 내리세요!)

 

키친요로시쿠 메뉴

사케동 9,500원

일본 전통방식으로 숙성시켜 부드러운 연어 덮밥

쇼가야키 8,500원

돼지고기와 생강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요리

밀푀유치즈돈가스 8,500원

모짜렐라 치즈를 얇은 돼지고기로 겹겹이 감싼 밀푀유 요리

치킨난반 8,500원

상큼한 특제 소스를 머금은 촉촉한 닭요리

치킨카라아게 7,500원

부드러운 닭다리살로 튀겨낸 일본식 닭 튀김

 

■ 밀푀유치즈돈가스 8,500원

모짜렐라 치즈를 얇은 돼지고기로 겹겹이 갑싼 밀푀유 요리

 

 


밀푀유 치즈돈가스는 제가 처음 방문했을때 먹어봤어요! 보이는 것처럼 치즈양 장난아니고 같이 나오는 구성이 대박이에요ㅎㅎ 귀여운 딸기가 그려진 작은 계란말이, 샐러드, 두부튀김이 나오며 마지막으로는 입가심으로 먹을 수 있는 매실푸딩이 나와요!! 처음에 뭔지 몰랐을때는 이건 뭐지 이건 뭘까 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이날은 먼저가서 주문을 해놓고 기다리고 있던 날이에요! 남은 좌석이 나란히 앉는 테이블밖에 없어서 이자리에 부랴부랴 앉아서 쌤을 기다렸지요ㅎㅎ

 

 

■ 치킨난반 8,500원

상큼한 특제 소스를 머금은 촉촉한 닭요리

 

 


키친요로시쿠 두번째 방문할때는 사케동을 먹어야지 하고 갔으나 오늘은 사케동은 안된다고 하셔서 고민하다가 인기 많은 치킨난반을 주문해봤어요! 구성은 밀푀유 치즈 돈가스 먹었을때와 동일해요ㅎㅎ 치킨난반은 특제소스가 특히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경희대학교 주변에 오시면 키친요로시쿠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키친요로시쿠'와 가까운 카페도 몇 군데 추천드립니다!!

 

■ 컴투레스트

https://jamong-travel.tistory.com/m/82

 

[경희대(회기역)카페] 컴투레스트 'Come to rest'

✔️ 오늘의 카페 : 컴투레스트 안녕하세요! 💗카페온어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저의 근무지인 회기역주변이자 경희대 주변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제가 평소부터 눈여

jamong-travel.tistory.com

 

■ 커피메소드

https://jamong-travel.tistory.com/m/78

 

[회기(경희대)카페] 커피메소드 (COFFEE METHODZ)

✔️ 오늘의 제목 : 커페메소드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 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회기주변에서 일하고 있어서 회기카페투어를 열심히 하고있어요 :) 그럼, 오늘 포스팅도 재미있게 봐주

jamong-travel.tistory.com

 

■ 8번가커피

https://jamong-travel.tistory.com/m/71

 

[회기(경희대)카페]  8번가커피 '8STREET COFFEE'

✔️오늘의 카페 : 8번가커피 안녕하세요! 지구의 모든카페, 💗카페온어쓰💗입니다. 새로운 계절이 들어서고있어요! 이제는 날씨도 선선하니, 벚꽃을 기다리는 일만 남았어요ㅎㅎ 이제 회기를

jamong-trave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