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먹방스토리

[경기도양주맛집] 위트미 WHEAT美 / 정직한제빵소까지 정복완료

by 카페온어쓰 2020. 11. 14.

오늘의 맛집 : 위트미

안녕하세요! 자몽트래블입니다 :) 오늘은 경기도 양주의 맛집 '위트미' 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더불어 그 바로 옆에 붙어있는 핫플 카페인 정직한 제빵소라는 빵집이자 큰 카페도 같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양주는 의정부에서 조금만 가면 나오는 곳이라서 차로 또는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금방 다녀올 수 있어요! 그럼 먼저 WHEAT美 라는 브런치카페이자 맛집 먼저 구경하러가보실까요?

 

 

WHEAT 美

주소) 경기 양주시 광사로 160 (경기 양주시 만송도 497-4)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오시려면 거리가 좀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릴께요! 주로 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주차장도 굉자히 넓었고, 사람들도 많이 붐볐어요~ 서울근교에 있고, 한적한 곳에 위치한 핫플공간이라서 그런가봐요!

 

 

가오픈했을때 친구가 방문했는데 맛있었다고 추천해줘서 같이 다녀왔던 곳이에요 :) 분위기 자체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친구들이랑 혹은 부모님이랑 같이 오기 좋은 곳같았어요! 메뉴는 아래서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지만 주로 파스타, 샐러드 등 양식위주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제가 맛 본 음식들이랑 후기 생생하게 리뷰해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부담스러운 음식이 별로 안땡겼고, 뭔가 상큼하면서 건강식이 먹고싶어서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나눠 먹기 좋았고 무엇보다도 오렌지랑 토마토 등 과일이 들어가 있어서 상큼했어요ㅎㅎ 리코타치즈가 들어간 샐러드는 항상 맛있기에 이번 샐러드도 성공적이였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딱 건강식 느낌이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에요! 또 에피타이저로도 좋구요!!!

 

 

두번째로 나온음식은 스프였어요! 사실 친구가 주문하러 가기전까지 정한거에는 스프는 없었는데 친구가 먹고싶었는지 즉흥으로 주문해서 왔어요 :) 빵에 같이 나오니 비주얼적으로도 더 좋았고, 무엇보다도 따뜻하니 몸을 녹여줘서 좋았어요~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맛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대체적으로 음식들이 맛있고, 또 고급지게 나와서 대접해야하는 자리있으면 오기 딱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은 메인메뉴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맛은 딱 봐도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었다는 점이에요ㅜㅜ...스파게티 17,000원이라서 저희는 양이 꽤 많을 줄 알고 하나만 시켰는데 몇 젓가락에 다 먹었다는 ㅜㅜ.. 처음 가시는 분들은 양 한번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모든 음식에는 위에 처럼 바게트가 들어가 있어요! 천연발효 바게트를 바로 옆 매장인 윤쉐프의 정직한 제빵소에서 만든 특별한 바게트라고합니다 :) 남기시지마시고 꼭 맛보세요!!!

 

 

 

그러면, 이제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시는게 가격이랑 메뉴부분이라서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 

 

주로 에피타이저, 샐러드, 스테이크, 크로폴, 오믈렛, 파스타, 리조또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하면서 먹기에 가벼운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방문할때에는 여러개 시켜서 나눠먹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블랙퍼스트세트는 시간대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라서 브런치 드시러 오시는 분들은 시간대를 한 번 확인해주셔야하구요! 커피도 같이 제공된다고하니 저도 나중에 한 번 더 와봐야겠어요!! 또 보시면 알겠지만 가격은 예상대로 꽤 나가는 편이에요 ㅜㅜ.. 

 

 

음료도 커피부터 맥주, 시즌티, 에이드 기호에 맞게 곁들일 수 있도록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근데 제가 추천드리는건 바로 옆에 보시면 큰 카페이자 유명한 윤쉐프의 정직한 제빵소라는 곳이 있어요~ 그곳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먹는걸 추천드릴께요ㅎㅎ 윤쉐프의 정직한 제빵소 관련해서는 아래서 자세히 설명해드릴께요 :) 

 

윤쉐프의 정직한 제빵소

https://jamong-travel.tistory.com/60

윤쉐의 정직한 제빵소에 관련한 포스팅은 짧게 끝낼 수 없을 만큼 인기가 많고 규모가 큰 카페에요! 주 메뉴와 가격 등 카페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기재해 놓은 포스팅을 첨부해드릴께요 :) 방문하시기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