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먹방스토리

[광화문맛집/서울시청맛집] 동원VIP참치 '코리아나호텔점' 솔직후기

by 카페온어쓰 2021. 6. 24.

오늘의 맛집: 동원VIP참치


안녕하세요~자몽트래블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에 후배님과 동기님과 교수님과 함께 다녀온 참치집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한 학기도 다 끝나고 여름방학를 맞이하기 전에 좋은 자리를 가지게 되었어요!! 교수님 픽 동원 VIP 코리아나호텔점에서 먹은 참치맛은 어땠을까요? 바로 시작합니다❤️

동원VIP참치 '코리아나호텔점'위치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5 코리아나호텔 3층

동원VIP참치 '코리아나호텔점' 영업시간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8:00)

3호선 광화문,1호선 시청역에서 내려서 걸어가시면 금방이에요! 코리아나호텔 자체가 커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 브레이크 타임도 걸려있으니 꼭 체크해주시구요! 중요한 자리라면 좋은 룸으로 미리미리 예약을 꼭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코스요리로 주문했고, 주문한지 얼마지나지않아 이렇게 흑임자 죽이 나왔어요ㅎㅎ 배고팠는데 딱 식전 죽으로 좋았어요! 입가심도 했겠다 이제 본격 먹방을 시작해볼까요?^^

하ㅠㅠ 저 빛깔 좀 보세요..! 먹어본 참치 중에 역대급으로 맛있었고 깔끔하니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사진보니까 또 군침이 저절로 돌고있어요ㅋㅋㅋㅋ

모자르지는 않은지 계속 와서 체크해주시고 또 체크해주셔서 부족하지 않게 먹었어요! 마지막에는 배부르다고 이제 그만 주셔도 괜찮다고 할 정도로 듬뿍 먹었던 날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에 참치,무채,와사비 살짝에 기름장 찍어서 먹으면 진정한 파라다이스에요ㅠㅠㅋㅋㅋㅋㅋㅋ

구성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도 팁이나 이런 부분이 따로 나가지 않아서 짧지만 많은 얘기도 나눌 수 있었고 저희 룸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다른 참치집은 참치 자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팁을 따로 받아가기도 한다더라구요ㅎㅎ 그런면에서는 중요한 모임이나 가족들끼리 식사할때 갈만한 참치집으로 딱 적당하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저희는 4만원대 코스요리를 주문했는데 초밥부터 게살죽, 다양한 회, 참치회 등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아참!! 또 특별한건 룸에서 먹었더니 내부에 작은 냉장고가 있었는데 원하는 술을 기호에 맞게 꺼내먹고 나중에 다같이 계산하는 방식이였어요!!ㅋㅋㅋㅋㅋ술꾼은 행복합니다❤️

한 학기 마무리 지으며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더 특별했어요ㅎㅎ 참치집으로 코리아나호텔 동원VIP점 꼭 꼭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