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스토리/제주도여행

1박2일 즉흥 '제주도여행' 번외편1탄 (BIG WAVE /바베큐파티/ 제주막걸리)

by 카페온어쓰 2020. 9. 1.

제주도여행 번외편 1탄

안녕하세요^^ 자몽트래블입니다! 1박2일 즉흥으로 떠난 제주도여행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는 앞서 다 포스팅했고, 오늘은 번외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1박2일로 제주도 다녀온건데 할말이 상당히 많아요 ㅜㅜ,,,그만큼 짧지만 알차게 놀았다는거겠죠? ㅎㅎ 

 

 

BIG WAVE + 육포

첫째날 뜬눈으로 김포공항 -> 바닷가 -> 해수욕장-> 마라도-> 점심-> 오설록 티 뮤지엄-> 주상절리-> 박물관은살아있다 까지 비교적 알찬 일정을 다 소화하고나서 이제 쉬고싶어서 숙소로 향했어요! 숙소에서 샤워하고 다같이 바로 잠들겠지 했는데,, 왠걸ㅋㅋㅋ 아무도 안잤어요!1박2일 동안 제주도 여행하는데 자는게 사치,,맞죠?ㅋㅋㅋㅋ 엄마랑아빠는 앞에 산책나가고, 오빠랑 둘이 맥주랑 간단히 안주로 육포사와서 먹었어요~하루의 피로가 다 풀리는 느낌 ㅜㅜ 뭔지 아시죠,,ㅋㅋㅋㅋㅋ 그리고 맥주는 BIG WAVE 먹었는데 역시 배신안하죠 ^^ 

 

★맥주백과오픈 - BIG WAVE★

원산지는 미국이고, 알코올 도수는 4.4도입니다. 황금색을 띠는 산뜻한 열대 과일향과 깔끔한 느낌의 몰트 맛으로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맛의 골든에일맥주입니다. 큰 파도가 물결치는 그림이 그러져있고, 더운 여름날이랑 해변을 즐기며 마셔야할 것 같은 맥주입니다.

 

이때도 제주도 편의점에서 어떤 맥주 먹을까 고르다가 오늘은 빅웨이브 느낌이다! 해서 고르게됐어요 :)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던..!

 

숙소 옥상에서 바베큐 바티하다가 본 바다

바베큐파티

제주도에는 아버지 친구분이 청귤밭을 가꾸면서 거주하고 계셔서 저녁식사를 같이 하기로 했었어요! 이번 제주도여행에서 좋은 기사선생님도 추천해주시고, 숙소도 추천해주시고 여러모로 많이 도움을 주신 분이기도하세요 :) 이 날도 저희가 갑작스럽게 가게된터라 사실 바베큐파티는 힘들겠다 했는데 직접 고기랑 파절이, 김치, 쌈장 등등 다 챙겨오셨더라구요!! 심지어 돔까지,,최고였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베큐파티가 끝났다 싶었을때는 갑자기 아빠친구 아내분이 한치물회를 만들어서 오셨어요~그렇게 파티원 한명 더 추가되었고,  한치물회 맛은 시원하고 새콤달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또 비하인드 스토리는 바베큐파티때 제주도에서 사는 오빠친구가 합류해서 같이 먹고 떠들고ㅋㅋㅋㅋ 이게 하루왔다 가는거 치고는 정말 만날사람 다 만나고 먹을거 다먹고 가는 여행이였어요 :)

 

위에 동영상은 바베큐파티 준비하면서 문득 바다를 봤는데 노을이 지고있더라구요 ㅜㅜ.. 너무 예뻐서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저기 빛나는 불빛들이 다 갈치잡이 배들이라고해요!!! 밤 늦게까지 계속 반짝이더라구요. 우리가 먹는 제주갈치는 쉽게 얻어지는게 아니였어요!

제주도 현지분들은 갈치를 식당에서 절대 안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금액이 너무 사악해서,, 저희보러도 갈치는 갈때 사서가고 여기서는 다른거 먹으라고 추천해주셨어요 ㅎㅎ 그래서 갈치 20마리 바로 사왔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생유산균 제주막걸리

제주도에 왔으면 제주막걸리를 또 먹어봐야지요! 사실 전날 자기 전에 맛보기는 했지만 그래도 뭔가 아쉬워서 김포공항가기 전에 점심겸 해장국 먹을때 또 막걸리를 시켜서 먹었어요~그리고 사진으로 짠 기념해버리기ㅎ_ㅎ 제주도에서 지역맥주로 제주감귤막걸리, 땅콩막걸리 등 다양하게 판매해요! 대학생때는 막걸리에 맛들어간게 좋아서 밤막걸리도 많이 먹고 그냥 생막걸리에 사이다 타먹고 이랬었는데 이제는 맛 들어간것보다는 그냥 생막걸리가 좋아졌어요 ㅋㅋㅋㅋ 입맛이 아재입맛으로 변했나봐요 저,,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됐지 뭐,,ㅜㅜ,,

 

★제주막걸리 맛 생생리뷰★

놀러가면 그 지역의 맥주나 막걸리 등을 마셔보는 걸 좋아해요! 제주막걸리는 저희가 시중에서 주로 먹는 막거리와는 맛에 차이가 있더라구요, 생유산균이 그대로 들어가서 그런지 맛은 톡쏘고 상큼한 느낌이 더 강했어요~ 제주도막걸리 알코올 농도는 6도 이구요! 궁금해서 쳐보니까 수익금 일부를 도내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쓴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선행기업 너무 좋구요 ㅎㅎ

 

제주도 번외편를 작성할만큼 제주도 여행에 스토리가 많아서 너무 좋아요 !! 여행은 미루지말고 시간있을때 아니 시간을 내서라도 다녀와야 하는 것 같아요~ 다만, 지금 상황이 이렇다보니 방역수칙 잘 준수하면서요 ㅠㅠ 흐흑 다음은 번외편 2탄으로 돌아올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