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먹방스토리

[의정부제일점] 롤링파스타 'Rolling Pasta' 메뉴/ 가격/맛 포함 솔직후기

by 카페온어쓰 2020. 12. 30.

오늘의 맛집 : 롤링파스타

안녕하세요~자몽트래블입니다 :) 오늘은 백종원이 운영하는 스파게티집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롤링파스타에 대해 리뷰해볼께요! 롤링파스타가 종로3가에 처음 오픈했을때 먹어보려고 줄서서 기다렸던 기억이나요~ 근데 요즘은 전국곡곡 매장이 생겼고, 심지어 의정부에도 롤링파스타가 오픈했어요ㅎㅎ 오픈한지는 꽤 됐는지 저는 이제야 리뷰를 하네요! 그럼 롤링파스타의 메뉴와 가격, 맛까지 상세한 리뷰 시작합니다!

 

 

 

 

 

ROLLING PASTA

롤링파스타는 본질만 담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와 잔와인까지, 부담없이 즐길고 가실 수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최상의 식재료와 조리법, 모든 면에서 정성을 담아 조리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오직 롤링파스타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트렌디하면서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어요. 저도 처음 주문하려고 메뉴판을 봤을때 처음보는 메뉴들이 많아서 살짝 당황했던 기억이 있어요ㅎㅎ 메뉴랑 가격에 대해서는 아래서 자세히 설명드릴께요. 매장은 이탈리안 파스타와 함께 유럽거리 노천카페의 분위기를 담아 감각적인 공간을 선사하고 있어요. 백종원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레스토랑이라서 그런지 더 믿음이 많이 가는 것 같아요 :) 

 

 

 

 

 

롤링파스타 메뉴와 가격 

PASTA

매운크림파스타 7,000원

빼쉐파스타 7,900원

로제크림쉬림프파스타 7,000원

까르보나라 6,500원

스테이크크림파스타 7,900원

해물크림파스타 7,900원

매운우삼겹토마토파스타 7,000원

토마토파스타 4,500원

해물토마토파스타 7,500원

알리올리오 4,500원

봉골레 5,000원

간장우삼겹파스타 7,000원

 

STEAK&GAMBAS

뇨끼감바스 7,900원

포카치아(빵) 1,000원

참스테이크 12,500원

 

PIZZA&SALAD

마르게리따 s6,000원/m7,500원 

쉬림프베이컨피자 s6,500원/m8,000원

고르곤졸라 s6,500원/m8,000원

크림치즈샐러드 4,000원

그린샐러드 3,000원 

 

DORIA&PILAF

우삼겹도리아 7,500원

로제크림쉬림프도리아 7,500원

쉬림프필라프 7,000원

비프필라프 7,000원

베이컨필라프 7,000원

스테이크필라프 8,500원

 

위의 다양한 메뉴중에서 매운크림파스타배쉐파스타가 오직 롤링파스타에서만 맞볼 수 있는 스페셜메뉴에요!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롤링파스타는 일반적인 파스타집에서는 못봤던 독특한 메뉴들이 많았어요! 가격도 요즘은 왠만한 파스타집이면 파스타 한 메뉴에 만원이상은 생각해야되는데 롤링파스타는 4,500원부터 시작해서 가장 비싼 메뉴가 7,900원이에요. 가격적인 부분은 정말 최고에요ㅠㅠ 어른들부터 학생들까지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을만한 곳이더라구요! 가격도 착한데 매장분위기까지 좋으니 당연히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희는 스페셜 메뉴인 매운크림파스타에 까르보나라, 고르곤졸라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ㅎㅎ

 

 

 

 

 

맛리뷰

아마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한 부분이지 않을까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인기도 많은데 그만큼 맛있을까? 라는 생각이 드실테데 그 부분에 대해서 솔직하게 리뷰를 해볼께요~ 위에서 말씀드렸던것처럼 저는 친구와 둘이가서 파스타 2개에 고르곤졸라를 주문했어요. 파스타는 스페셜메뉴인 매운크림파스타와 까르보나라로 주문했는데, 두 종류다 맛은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ㅎㅎ 매운크림파스타는 판매하고 있는 파스타중에 가장 매운파스타라고 적혀있었는데 매운맛은 보통이였어요! 매운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만한 매운맛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것같아요. 까르보나라는 베이컨이 들어가있는 저희가 상상할 수 있는 그 맛이에요! 고르곤졸라는 꿀이랑 같이 주시는데 부담없이 먹기 좋더라구요~ 주문할까말까 고민했는데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크기가 많이 크지도 않고 얇아서 충분히 곁들여서 먹기 좋았어요! 이처럼 메뉴는 가성비최고였고,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만족했어요~! 다만, 여러분도 눈치챘었을 수도 있는데 2명이서 메뉴3가지를 주문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주문한 것도 있지만, 양이 보통이더라구요. (적은편은 절대 아니에요) 파스타와 피자를 다 먹으니 그제서야 배가 찼어요ㅎㅎ 여러분들도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께요! 

 

 

 

 
BEVERAGE


에이드(자몽,청포도,레몬) 3,500원

콜라/사이다  2,000원

 

레드샹그리아 3,900원

레드 와인에 오렌지,레몬 등 과일을 넣어 만든 샹그리아에요.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를 가득 담고있어요.

 

로제샹그리아 3,900원

화이트와인베이스에 과일향이 매력적인 샹그리아에요. 풍부한 향과맛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모히토(무알콜) 4,000원

상큼한 라임과 싱그러운 민트를 넣어 청량함 가득한 무알콜 모히토입니다.

 

와인에이드 4,500원

레드와인의 부드러운 바디감에 톡톡 쏘는 탄산의 청량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와인에이드입니다. 

 

잔와인 3,900원

카베르네 소비뇽/ 쉬라즈/ 멜롯/ 샤도네이 

 

에이드부터 와인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격도 잔와인이 3,900원으로 저렴하게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어요!

 

 

 

친구랑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수다도 떨 수 있어서 행복했던 순간이였어요! 매장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깔끔하니 만족했구요ㅎㅎ 혹시나 파스타를 드실계획이 있으면 롤링파스타도 생각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양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서 만들어놔서 퓨전음식처럼 느껴지기도하고 기존에 먹던 맛이 아닌 새로운 느낌의 파스타를 경험해볼수도 있구요! 그럼 오늘 롤링파스타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께요~뽀로롱💓

댓글